티스토리 뷰

7년 사용 후 사용기입니다.  결론부터 말하면 강추입니다.  지금은 이 모델은 단종되고 DC-58이 판매되고 있지만 기본적으로 같은 제품이라고 보면 됩니다.  7년 동안 사용하면서 광고에 나온 대로 흡입력이 전혀 줄어들지 않았습니다.  약 4년 반 정도가 되면 배터리의 수명이 다해서 교체한 것 외에는 고장도 전혀 없었습니다.  파워가 워낙 넉넉해서 자동차 실내 청소에도 적격이고 집안 수리시에 발생하는 먼지나 물기등을 빨아들이는데에 아주 좋습니다.  단점이라면 다른 무선 핸드헬드 진공청소기에 비해 가격이 비싸다는 점인데($250) 품질과 성능을 보자면 충분히 그 값을 합니다.  2-3개의 저가형 핸드헬드 진공청소기를 써봤지만 모두 힘이 부족하고 금방 고장이 납니다.  요즘에 나오는 제품은 긴 파이프와 바닥 청소용 기구를 부착할 수 있어서 웬만한 직립형 진공청소기를 대체할 수 있습니다.


도킹 스테이션을 벽에 부착할 수 있습니다. 이렇게 끼워 놓으면 충전이 됩니다.

기본 흡입구

브러쉬가 일체형이라 바꿔 끼우는 번거로움이 없습니다.

오른쪽에 빨간 레버를 아래로 내리면 먼지통을 간편하게 비울 수 있습니다.

4년 반 정도 후에 교체한 리툼 이온 배터리.  아마존을 통해서 구입한 OEM 제품입니다.  현재까지 전혀 문제없이 사용하고 있습니다.  아마존에서 "replacement battery for dyson handheld vacuum"으로 검색하면 나옵니다.


[10점 만점 중 9점]










'물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스바루 마케팅  (0) 2014.11.15
스바루 아웃백의 장단점  (2) 2014.10.28
[리뷰]에스프레소 메이커 (모카 팟)  (2) 2014.10.16
댓글